이베이에서 $100 정도 1TB NVMe SSD 물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조회해보니 UPS에서 12월 14일 배송완료하였다고 나오는데,.
배대지 이하넥스에 문의하니 받지 못하였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셀러에게 문제제기를 하니, 잘 보냈다고 송장추적내용을 보내왔네요.
혹시 이런 경우를 경험하신 분이 계실까요?
이런경우 어떻게 하나요?
반갑습니다.
이베이에서 $100 정도 1TB NVMe SSD 물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배송조회해보니 UPS에서 12월 14일 배송완료하였다고 나오는데,.
배대지 이하넥스에 문의하니 받지 못하였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셀러에게 문제제기를 하니, 잘 보냈다고 송장추적내용을 보내왔네요.
혹시 이런 경우를 경험하신 분이 계실까요?
이런경우 어떻게 하나요?
: ..UPS ۿϷ ߴ±... ۵Ȱ ƴ϶ ƴұ ͽϴ..
ִ Ȯ ̺ ̷ ... ̷ ɵմϴ.
tracking number ǰ ۴ û Ͻ ״̰, UPS Ȯε ּҰ ֹ Ͻ ּҿ ġѴٸ,
ǽ ˴ϴ.
ۻ UPS å ִ tracking number ȿ ʾ Ұϰų, ǰ н, lost in transit 쿡 մϴ. ̷ lost in transit ۻ dock ΰ (received by dock) Եdz, ʿ å ֽϴ. ü ƴ 3ڰ ǰ ϴ.
ٷ 䱸ϱ , UPS Ȯ Ȯε 3ڿ ǰ Ѱ н ߱ߴٴ , ( ü ) ƴ lost in transit Ǿٴ Ҹ UPS Ƴ, ̸ ٰŷ Ǵ ȯ 䱸Ͽ ̴ϴ.
ǰ ü ϳؽ ּҷ Ǿٴ Ͽ,
ϴ ϳؽ ûغô° Ŷ մϴ.
ݷ 쿡 ټ 賭ϴ ó UPS å ǰ ٽ ްų ȯ ϼž ...
ؼ Ʒ ũ ϼ.
https://www.ehanex.com/serviceguide/serviceguide_compensation.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