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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본 리플

저도 최근에 알게된사실입니다.. 어찌된일이냐면
엄마네 창고 정리를 도와드리다가 봉지안에서 모뎀등이 나오더라구요
인터넷모뎀이랑, tv셋톱이랑 리모콘 와이파이등 4가지가 있길래
"엄마, 이거 뭐야?"
"어 저번에 니가 그거 누가와서 회수해간다고 잘싸놓으래서 잘 쌓아놨던건데 안오네??"
이말듣고 다음날 바로 고객센터 전화하였고 고객센터에서는 6개월이 넘었기에 회수 불가능하고 고객님에게 45만원 정도의 기기 대금을 부과 하였다고 하더라구요
면책은 절대로 안되며, 45만원을 빨리 내라고하네요...
실제로 대리점가서 어머니 명의로 조회해보니 단말대금이라며 45만원정도가 청구 되어있더라구요..
회수를 안해갔다고 했더니, 연락이 안되어 스케쥴러가 회수를 못한듯 하며, 6개월이 경과 되면 무조건 장비 대금을 고객이 부담하여야 한다네요
그런거에 잘 모르시는 어머니꺼 대신 해지하고 회수한다고 잘 쌓아 놨더니... 연락없이 회수도 안해가고
고스란히 45만원 떠 안게 되었습니다... 

을 해결하였습니다.


고객센터와 통화하여 장비회수는 통신사에서 회수를 하는것이므로 회수에 대한 책임은 통신사에서 전적으로 적극적으로 했어야 할부분 아니냐를

쟁점으로 고객센터와 실랑이를 했습니다.

고객센터는 1년이 지났으므로 장비에 대한 대금은 고객이 무조건 내야 한다고 10여분간 옥신각신했습니다.

저는 장비에 대한 대금은 1원도 못내겠다와, 고객센터는 1원도 못빼주겟다의 입장 차이를 좁히지 못하여

"그럼 나는 대외민원의 도움을 받겠다 연세가 있으셔서 장비회수에 대한 개념도 잘모르시는분이 검은봉지에 단말기 2개를 곱게 포장까지 해놨는데 회수를 안해가곡 기기 대금을 고객에게 전가 시키는 행위에 대하여 나는 소비자로써 너네를 고발하겠다

너희는 장비를 회수하기 위한 적극적인 모든 노력을 했다고 볼수없다.. 그만 끊겠다."

고!!!! 고갱님 자...잠시만욧!!!!

10여분 입씨름해도 좁혀지지 않은 입장 차이가 대외민원 접수 한마디에 전액변제로 바뀌더군요....

결론은 0원 되었습니다...잘해결되었네요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ظ¼ 2021-06
À¯Äè, »óÄè, ÅëÄè~~~!!!
¸íÄèÇϳ׿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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