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7920 호환성 다시 문의합니다...

다봉이   
   조회 3986   추천 0    

 안녕하세요...

지난번에 답변 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델 서비스에서 마더보드 교체하고 받았습니다. 켜보니

이렇게 나옵니다. continue 누르거나, 바이오스 -> 퍼포먼스 -> RMT 메뉴에서 체크를 지우면 정상 부팅합니다.

조언대로 bw100 구입, 메모리 청소 하고 꼽아도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CPU는 bw100 청소는 아직 못했습니다.

메모리가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메모리를 삼성as를 보내볼까 합니다.

해결 방법 부탁합니다.

후평3리 주민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박문형 2021-10
이벤트 로그 보셔서 어느 메모리 슬롯의 메모리가 불량인지 찾던지

메모리 테스트 프로그램 돌려서 불량 메모리 모듈부터 찾아내 보세요..

삼성 메모리 AS센터 모든 삼성 메모리 AS 하지 않습니다..

조건들이 있으니 보내시기 전에 꼭 상담부터 하세요..
NaN 2021-10
RMT 로그에 메모리 몇번이 문제인지 나올것 같은데 한번 확인해보셔야할것같아요
별개로 CPU도 한번해보심이 좋을것 같긴하네요
제온프로 2021-10
메모리를 닦으셨다니..

그럼 의심할 것은

CPU 핀 표면과 CPU소켓 이네요..
두 접점사이에 문제가 있을 겁니다.
상당히 많은 접점들이 메모리와 직결되어 있거든요..

카메라로 확대하며 찍으면서 면밀히 보셔야 겠네요.
여기서 못 찾는다면. 반품 하셔야 할 거고요..


QnA
제목Page 684/5727
2015-12   1777540   백메가
2014-05   5252553   정은준1
2023-07   2673   근육계장
2013-04   32059   김건우
2014-10   5837   꿈꾸지마
2023-07   2668   galaxyfamily
2023-07   2676   Wnahd
2010-03   7303   Sico
2016-02   3663   박완경
2017-01   6170   쿰척쿰척
2014-10   5396   겨울나무
2017-01   5295   미니TM
2020-07   3108   전설속의미…
2013-05   8141   Nikon
2016-02   4083   라울
2021-12   2818   민병훈11
2014-11   8156   컴지기
2023-08   4275   올닉스
2023-08   2004   GPGPU
2020-08   3787   프랑
2010-05   8572   김건우
2014-11   5882   폴라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