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02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08/5659
2015-12   1409150   ¹é¸Þ°¡
2014-05   4863870   Á¤ÀºÁØ1
2021-09   2026   junhua
2021-09   2026   VSPress
2021-11   2027   ¼ÛÃæÀÌ
2021-06   2027   ³ª¿ä
2019-10   2027   Æä¼±»ý
2021-01   2027   µ¹Ç³°¨ÀÚ
2021-08   2027   ³ªºô·¹¶ó¶ó
2021-08   2027   ¹Ú¹Ú¼­¹æ
2021-07   2027   Åë½Åº¸¾È
2019-12   2028   ÄËƲ¸®12
2023-07   2028   ¸ùź
2023-05   2028   Frinc
2020-05   2028   °¡ºü·Î±¸³ª
2021-10   2028   galaxyfamily
2021-11   2029   wearevoice
2021-06   2029   Sikieiki
2021-07   2029   ÄÚÄí
2020-01   2029   ¿øÁÖ¸ÚÁøµ¢Ä¡
2022-03   2029   Á¤ÀºÁØ1
2021-08   2030   ArtsRomm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