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776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61/5702
2014-05   5117073   Á¤ÀºÁØ1
2015-12   1652528   ¹é¸Þ°¡
2003-11   10509   ±èÀ±¼®
2003-10   10509   ±èÀçÆò
2013-10   10509   ¸Ó¶óÄ«´Âµ¥
2015-12   10509   ±è°Ç¿ì
2011-04   10509   ¸¶ÀÌÄÚÄÚ
2013-11   10508   ±è±â¹è1
2003-10   10508   °­¹ÎÈ£
2003-09   10506   ±èÄ¡ÈÄ
2002-10   10506   ÀÌÈ£¿­
2013-09   10506   ±èÁ¦¿¬
2003-07   10506   ±Ç¼øÇü
2002-12   10505   ÀÌÈñ¿ø
2012-08   10504   º´¸ÀÆù
2002-12   10503   ¹Ú±Õ
2003-10   10502   ¾çÂù°æ
2014-10   10502   DOOWON
2003-05   10501   ¿ÀÇü±Ù
2003-09   10499   ±è¿µ±â
2009-11   10499   Èû³»ÀÚ
2003-07   10499   ¹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