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62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32/5682
2014-05   4952959   Á¤ÀºÁØ1
2015-12   1489481   ¹é¸Þ°¡
2023-01   2118   µö¸¶Àεå
2021-06   2118   ÀüÁ÷P¿¬±¸¿ø
2021-11   2118   ºí·ç¿µ»ó
2022-05   2118   ¿Áµ¼ÂüÄ¡
2020-11   2118   ¶¥ºÎÀÚ
2020-04   2119   ±è¿ìÁø
2020-03   2119   Áøºñ°­¿ì
2019-08   2119   ¼öÇö»ïÃÌ
2021-04   2119   ¾Ë¼ö¾ø´ÂÈû
2022-04   2119   ±¼··¼è
2023-02   2119   µö¸¶Àεå
2019-07   2119   ±è°Ç¿ì
2023-01   2119   govl004
2021-11   2119   °Ü¿ï³ª¹«
2023-09   2120   kinyou
01-07   2120   ¹Ú¹®Çü
2020-11   2120   ºñºñBB
2022-05   2120   »ßµ¹À̽½ÇÄÀÌ
2019-11   2120   ¹æoÈ¿o¹®
2021-03   2120   ÀÌÇö¼®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