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2123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86/5728
2015-12   1781832   ¹é¸Þ°¡
2014-05   5256876   Á¤ÀºÁØ1
2019-08   2621   NeTe
2022-12   2621   ¹üÀÌ´Ô
2024-03   2621   ¹Ì´ã
2021-06   2621   ¯´Ô
2019-08   2621   sdlfkjwer
2021-03   2621   ´Þ¸®´ÂºÕº½
2019-08   2621   ǪÇÏÇÏÇÏ
2022-04   2622   ¿ÀÁØÈ£5
2019-03   2622   ³«¿øÀüÀÚ
2023-03   2622   ½Öcpu
2019-07   2622   ¹Ì³ª¸®³ª¹°
2021-08   2622   Noname1
2021-07   2622   °í¾çÀ̴¾ֿË
2020-01   2622   ¿Ã»©¹ÌÀá¿Í
2022-06   2623   ÄÉÄ¡
2021-05   2623   È︶
2023-07   2623   VSPress
2022-04   2623   L2½ºÀ§Ä¡
2020-04   2623   motu
2020-07   2623   ´ÙÀ̾îÆ®Á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