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472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03/5654
2014-05   4842784   Á¤ÀºÁØ1
2015-12   1387419   ¹é¸Þ°¡
2021-08   1973   ¹Ú¹Ú¼­¹æ
2022-04   1973   ÀÌÇö¼®1
2021-06   1974   Psychophysi¡¦
2021-08   1974   ½ÅÀº¿Ö
05-12   1974   ¹Ì´ã
2020-03   1974   ÃÊÄÚ¼ÛÀÌ
2020-07   1974   ÀüÁø
2022-05   1974   ³²¹Ý´Þ
2023-07   1974   ¾Æ¸¶µ¥¿ì¾²
2023-07   1975   ½Ãµµ´Ï
2020-08   1975   ¸°µå¹ö±×
2020-05   1975   NiteFlite9
2020-06   1975   °ËÀºÄá
2021-11   1975   ¹ÌÄ£°¨ÀÚ
2023-07   1976   ¶¥ÀïÀÌ
01-16   1976   atozztoa
2023-01   1976   WhiteDeath
2019-08   1976   ±¸½ÊÆò
2022-04   1976   ½Ã¾á¿¤
2022-09   1976   ir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