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495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06/5657
2014-05   4859822   Á¤ÀºÁØ1
2015-12   1405055   ¹é¸Þ°¡
2019-12   5541   ´ëÀü±è´ë¸®
06-05   1046   VSPress
2015-06   3379   monan
2016-07   6435   theÃ̳ð
2014-02   3868   ÇöÁ¤È£
2015-06   3069   ±è¿µ±â´ëÀü
2018-10   3635   ÇϾç±î¸Á
2016-07   4170   ±è¼º¹®
2018-10   3744   ¼ÇÇѸÆÁÖ
2011-11   5191   ÀÌÁöÆ÷Åä
2011-12   4880   À嵿°Ç2014
2015-07   3112   PiPPuuP
2016-07   3101   ³ªÆÄÀÌ°­½ÂÈÆ
2019-12   2738   ³ªºñz
2014-03   4762   ±è°Ç¿ì
2016-07   4243   ºÒ¹«°ñ
2020-01   4039   µÎ½½¾Æºü
2021-03   2534   comduck
2014-03   3761   comduck
2015-07   8252   Á¤ÀºÁ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