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692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46/5696
2015-12   1566221   ¹é¸Þ°¡
2014-05   5029655   Á¤ÀºÁØ1
2021-06   2246   ÀÌ¿øÀçK
2023-05   2246   Çí»çÄÚ¾î
2023-08   2246   DeepSky
2023-08   2246   tuffguy7
2022-03   2246   Á¤ÀºÁØ1
2021-06   2246   Sikieiki
2023-03   2246   °­Çѱ¸
2020-11   2247   ȲÁø¿ì
03-16   2247   »ßµ¹À̽½ÇÄÀÌ
2020-01   2247   Èû³»¿ë
03-10   2247   twotheall
2021-09   2248   ¾Ë¼ö¾ø´ÂÈû
2021-09   2248   ÇູÇϼ¼
2022-04   2248   ¸Ó¶óÄ«´Âµ¥
2021-09   2248   ÇູÇϼ¼
2021-05   2249   Psychophysi¡¦
2021-02   2249   »ßµ¹À̽½ÇÄÀÌ
2021-12   2249   ÆÈÄÚ
2021-05   2249   2CPU2
2021-10   2249   x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