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499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08/5658
2014-05   4863368   Á¤ÀºÁØ1
2015-12   1408692   ¹é¸Þ°¡
2004-11   7045   ±èÁ¾ÅÂ
2003-04   11730   ±è¿µ±â
2007-01   4485   ¹ÚÀç¿ì
2008-05   7424   À±³²¼ö
2008-05   6421   ¹Ú¿ë¼±
2008-06   5191   Á¤ÀÇ¿ë
2003-05   10884   ÀÌÀç¿ø
2007-08   4835   ÀÌÁ¦È£
2007-11   4927   ÀÌÇüÁø
2008-07   4527   ±ÇÁ¾ÀÏ
2003-11   11979   ÃÖÁ¤¿ì
2006-10   4835   ±èÁö¿µ
2006-11   4572   ±èÇѱ¸
2007-07   5157   À̱⿵
2007-09   5692   ½ÅÀ¯È£
2008-04   5647   ¼ÕÀçÈÆ
2006-07   7025   ÀåÇö¸ð
2004-09   7135   ¼±°æ¼®
2007-09   4632   ¼­¼öºÀ
2008-05   5316   ÀÌâÇ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