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91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37/5687
2014-05   4994170   Á¤ÀºÁØ1
2015-12   1530105   ¹é¸Þ°¡
2005-08   6071   ±è°æÈ£
2006-04   5655   ±è°Ç¿ì
2007-01   8211   ¿°±ââ
2008-07   5652   Á¤¸íÇö
2005-11   4853   ¼­°æÁÖ
2006-04   6092   ÇÏ»óÇÊ
2003-05   9487   Á¤±¸½Â
2006-05   5578   °¡µ¿À±
2006-09   4689   Çѵ¿ÈÆ
2006-10   5262   ÀåÁø¼ö
2008-06   5811   ³ëÇϼ®
2006-01   5880   ±è°Ç¿ì
2003-07   11192   ¹Ú»óÇü
2006-08   5272   ÀÌÀç¼±
2006-08   6855   ³²¼º·æ
2003-01   10315   ÀåÇöÁø
2007-05   5314   ÀÓ°­Æò
2007-09   5645   ½ÅÀç¿ì
2007-12   5696   ÇÑÀç¹®
2007-12   5633   ³²±ÃÀϳ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