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470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03/5654
2014-05   4842161   Á¤ÀºÁØ1
2015-12   1386699   ¹é¸Þ°¡
2003-09   10705   ÀÌ°ü¿õ
2003-04   10705   ÀÌÅÂÈñ
2018-06   10705   ȣȣ
2002-10   10704   À̽ÂÇö
2014-06   10704   ¾îµå¹ÎÇ÷¹ÀÌ
2003-08   10704   ±è¿øº´
2003-01   10704   ÀÌ°æÀÏ
2003-04   10704   ¾çÀçÁØ
2021-03   10704   VSPress
2010-04   10703   Á¤ÁÖȯ
2003-02   10703   ¹Ú»ó¿í
2013-09   10703   ÇØÇǹö±×
2002-12   10703   ±èÈ£±æ
2002-09   10702   Â÷Æò¼®
2009-03   10702   °û¼øÇö
2003-06   10702   Á¶°æÈÆ
2003-03   10702   ±èÁ¤Áß
2003-01   10702   °í´ëÁØ
2003-02   10702   ±è¿ëÁØ
2013-09   10702   ±èȲÁ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