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80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35/5686
2015-12   1509011   ¹é¸Þ°¡
2014-05   4972704   Á¤ÀºÁØ1
2003-03   10588   ±èÁÖ¿ø
2017-12   10588   ±×¸°
2003-05   10588   À̽ÂÇö
2003-05   10587   ÀÌ⹬
2003-08   10587   À̹®±Ô
2011-02   10586   ¿þºñ
2012-12   10584   megaderis
2014-07   10584   ÀϹÝÀ¯Àú
2003-05   10584   ±èÄ¡ÈÄ
2003-01   10583   ¹ÚÇö¼ö
2003-05   10583   ÇÑâȣ
2003-06   10583   ¿À¼¼Áø
2003-04   10583   °í¹Î¿í
2003-08   10583   Á¶À翵
2015-12   10583   catstyle
2009-03   10582   ÀϹÝÀ¯Àú
2015-12   10582   ¯¯¸Ç
2015-11   10582   ±è°Ç¿ì
2014-09   10582   ±è°Ç¿ì
2003-06   10581   ¼ÕÀçÈ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