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2120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85/5728
2014-05   5255564   Á¤ÀºÁØ1
2015-12   1780461   ¹é¸Þ°¡
2012-12   10474   °¡ºü·Î±¸³ª
2003-01   10473   ÇÑâ¼ö
2012-02   10473   ±è1Á¤2¿í
2015-02   10473   ´Ù¿¬¿ìÇõ¾Æºü
2013-11   10473   ±èÁ¤ÇöB
2002-12   10473   ÀÌÀçÈÆ
2003-09   10473   ±èÁ¾±¸
2002-11   10473   ±è¿µÇÏ
2014-05   10472   2cÀå±Ô½Ä
2003-02   10472   °­¹ÎÈ£
2013-02   10472   À嵿°Ç2014
2016-01   10472   ĵÀ§µå
2018-07   10472   Kairos
2003-11   10472   ±è±â¿Õ
2003-12   10472   Á¶Ç×ÁÖ
2008-12   10471   Çѵ¿ÈÆ
2003-10   10470   ±è°Ç¿ì
2003-10   10470   ¿À¼¼ÈÖ
2009-12   10470   ÀÌÀÎ
2003-09   10470   À̱¤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