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242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476/5626
2014-05   4694913   Á¤ÀºÁØ1
2015-12   1241099   ¹é¸Þ°¡
2008-06   4943   Çϼö¾ð
2005-05   5618   °èÀ¯Âù
2005-12   4879   À±¿µ¹è
2006-07   5184   ±èÇüÁÖ
2008-07   5074   ¹ÚÀ§·Õ
2006-01   4970   ¾ÈâÁØ
2005-02   6620   ¿À¼¼Áø
2008-05   5696   ¹ÚÀç¼®
2006-02   5658   ±èÁ¤Çõ
2003-06   10841   Á¶¿ëÁØ
2008-07   5543   ±ÇÁ¾ÀÏ
2005-11   5655   ÃÖâÇö
2006-02   5196   ½ÅÀç»ó
2007-01   4503   ±èÁø¿ì
2006-08   5052   õÈñ½Â
2006-09   4659   °­È£Çü
2003-02   10135   À̱Կø
2003-06   8510   °­¿µÈ£
2007-12   4940   ¿ì½Â¿±
2002-11   11974   ÃÖ±¤È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