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884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73/5715
2015-12   1726758   ¹é¸Þ°¡
2014-05   5193684   Á¤ÀºÁØ1
2008-06   5267   ±èÇѱ¸
2006-06   5752   ±è°Ç¿ì
2006-08   5333   ÀÌÁ¦È£
2002-05   16664   ±è¼º¾Æ
2008-06   6468   ¿ì¸íÈÆ
2003-02   11747   ¹è¿øÆÈ
2003-12   10993   Á¶Ç×ÁÖ
2006-01   5762   ¹ÚÀ翵
2006-02   5523   Áø¿øÀç
2008-06   5786   ÀӹαÔ
2005-12   5249   ¼ÒÇöÁØ
2003-04   10773   ±è»ó±¸
2007-02   5364   ±èº´¼ö
2005-04   5970   Á¶Çöö
2008-09   5435   ±è½Â¿ë
2007-06   6178   ÀÌ»óµ·
2006-08   5017   À̱⿵
2007-01   5511   ÃÖâÇö
2007-04   4719   Çϼö¾ð
2007-06   5807   ±èÁؼ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