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16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13/5663
2014-05   4898466   Á¤ÀºÁØ1
2015-12   1437211   ¹é¸Þ°¡
2003-04   10683   ±Ç»óÅÃ
2020-02   10683   À嵿°Ç2014
2009-09   10682   ÀÌÁ¾¿ø
2017-02   10682   QS¿ÕÅëÅ°¼Õ¡¦
2002-11   10681   ¸¶¿øÀå
2003-04   10681   À̱⿵
2015-01   10681   ±èÁ¦¿¬
2009-02   10680   ³ª³Ê¿ì¸®
2003-05   10680   °íµ¿Çö
2011-05   10680   ±èÁø°ü
2015-01   10678   ºí·ç¿µ»ó
2015-01   10678   Ǫ¸¥ÇϴþƷ¡
2013-08   10678   ¾ß¸¸°í¾çÀÌ
2003-01   10678   Á¤¿ì¿µ
2003-07   10677   ¼­Á¤ÀÏ
2003-04   10677   Á¶Å¼º
2003-02   10677   ±èµ¿·Ä
2003-11   10677   ¼Û±â¿µ
2011-11   10677   ¹æoÈ¿o¹®
2003-04   10676   ±èº´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