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50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30/5680
2014-05   4945328   Á¤ÀºÁØ1
2015-12   1482016   ¹é¸Þ°¡
2020-11   2107   ºñºñBB
2022-05   2107   ±èÁ¦¿¬
2023-04   2107   ÇÇÄ«Ãß
2022-05   2108   langrisser
2023-06   2108   ³ª¿ì¸¶Å©
2021-04   2108   ¹«¾Æ
2022-11   2108   Àª¶ó¸ä
2023-02   2108   °­Çѱ¸
2020-01   2108   Ȧ¸¯0o0
2018-12   2108   »ßµ¹À̽½ÇÄÀÌ
2022-08   2108   ¼º³É¾È»ç¿ä
2023-08   2108   ¸·³»ÀÇÇÏ·ç
2022-06   2108   ciscocom
2023-01   2108   ȸ¿ø
2020-08   2108   Àü¼³¼ÓÀǹ̡¦
2021-11   2108   °Ü¿ï³ª¹«
02-01   2108   ´ººñ´öÈÄ
2021-06   2108   ÀüÁ÷P¿¬±¸¿ø
2021-08   2108   ¹ÚÇö¹®
2021-12   2109   hdsni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