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2063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83/5725
2015-12   1769816   ¹é¸Þ°¡
2014-05   5244393   Á¤ÀºÁØ1
2016-09   146   ´õºñ
2020-02   2659   ¸ðÀÚ¶õÆ®
2016-09   5358   ±â¸²
2023-01   1430   sam0712
2024-10   1110   ¹Î°æ¿­
2023-02   2476   MASS
2019-01   6119   luciddream
2021-06   2327   Çعо²
2016-09   8091   guest1
2019-01   3188   ÇູÇϼ¼
2020-02   7072   ¼öÆÛ½ÎÀ̾ð
2012-05   6980   À̼±È£
2024-10   796   ´«¶áºÀ»ç
2024-10   674   ¯¯¸Ç
2009-03   5653   ±è±â¿µ
2014-05   3991   °ÉÀνÅȫö
2012-06   4754   À¯È£ÁØ
2014-05   4206   ±èÁø¿µJK
2012-06   5425   ½Ì¾î¼Û¶óÀÌÅÍ
2019-01   3644   »ßµ¹À̽½ÇÄÀ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