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00 GPU Áú¹® µå·Á¿ä...

isaiah   
   Á¶È¸ 1579   Ãßõ 0    

 바나나파이 가지고 노는 중에 생긴 궁금증입니다.

 올위너 a33에 들어 있는 mali 450을 가지고 파티클 효과 같은걸 만들어 보려고 검색을 좀 하는데 이런 글이 있더라고요..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7810128/using-mali-400-gpu-opengl-es-2-0-for-general-purpose-computation

  • 말리 GPU가 opencl이나 컴퓨트 쉐이더를 지원하지 않는 관게로 es2에서 범용컴퓨팅을 위해서 사용하고 싶어하는 아저씨가 한 질문인데..
  • 답면중에 이런 부분이 있더라고요..
  • "Outputs have to be via textures, which are some form of 8-bit per channel color format. You can pack wider data into that, but it's not ideal ..."

  • 쉐이더에서 나오는 fragColor로 프레임버퍼로 쓴 모든 값이 RGBA8888이 된다는 건가요?? 프레임버퍼도 8888이외의 것을 못 쓴다는 그런 이야기인지??
  • 아니면 CPU로 옮기려고 할때 생기는 제약인지 궁금합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535/5686
2014-05   4971912   Á¤ÀºÁØ1
2015-12   1508232   ¹é¸Þ°¡
2005-04   6619   ÀÌÁ¾°æ
2008-01   5330   ±è½Â¿ë
2018-09   5762   ĵÀ§µå
2021-02   2295   ÀÌ´ëÈñ
2011-08   6007   ¾îÄg
2016-06   3581   °¡¶÷ÀÌ´ç1
2008-01   5011   À±È£¿ë
2019-11   2720   Á¸Àλý¹ÚÀº¼®
2011-08   6957   Won³«¿¬
2014-01   3604   Nicoffeine
2015-05   8618   ¹Î»çÀå
2018-09   3722   »ßµ¹À̽½ÇÄÀÌ
2011-08   6009   ati2evxx
2014-01   4802   inquisitive
04-26   1178   È£¹Ú°í±¸¸¶
2008-02   5388   ¹ÚÁø±¹
2016-06   10954   ÆíÇѼ¼»ó
2018-09   3668   ÀÌÁöÆ÷Åä
2021-02   2561   ½ÅÀº¿Ö
2021-02   2422   ¼¼»óÅ»Ã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