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t5820 sort dst ¿À·ù °æ°í ÇØ°á¹æ¹ýÀÌ ÀÖÀ»±î¿ä?

   Á¶È¸ 1514   Ãßõ 0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아직 워런티 기간이 남아 있는 t5820 삼성 pm881 ssd supportassist 에서 하드디스크를 검사(체크)하면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델 서비스에서는 델의 supportassist 프로그램 오류 라고 하면서 그냥 사용 하라고 하는 , 두번 이나 data hdd 복구및 오류에 의한 data손실을 당하여 사용이 꺼려집니다.

델에서 공급하는 ssd가 아님 다른 ssd를 사용 하여 검사하면 제대로 작동 합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분들의 방안을 구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얼마전에 2cpu에서 구입한 제품 입니다.

dell에서 메인보드 ssd를 똑같은 것으로 새것으로 교환을 받았읍니다.

부탁 드립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337/5623
2015-12   1223011   ¹é¸Þ°¡
2014-05   4674849   Á¤ÀºÁØ1
2009-11   11822   ÀϹÝÀ¯Àú
2003-04   11822   ÀÓżº
2003-04   11821   ±èÈ«±â
2003-02   11821   °í´ëÁØ
2003-02   11820   ÀÌ°ü¿õ
2012-02   11820   Á¤ÀºÁØ1
2014-11   11820   GoM79x
2002-09   11820   À̽ÂÇö
2003-05   11820   ¼­ÅÂÈñ
2003-02   11818   Àå±æ¼ö
2003-01   11817   °­Èñ¹Î
2013-10   11817   ¸í¼ºÈ£
2002-11   11816   ÃÖÀç¼ø
2002-12   11816   ±Ç°æ¿­
2003-01   11815   À¯¿µ±Ù
2015-03   11815   ¹é³²¾ï
2015-02   11815   ±è°Ç¿ì
2016-07   11815   Minus1
2003-03   11814   ¹Ú¿µÈñ
2002-12   11813   Ãֿ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