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t5820 sort dst ¿À·ù °æ°í ÇØ°á¹æ¹ýÀÌ ÀÖÀ»±î¿ä?

   Á¶È¸ 1668   Ãßõ 0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아직 워런티 기간이 남아 있는 t5820 삼성 pm881 ssd supportassist 에서 하드디스크를 검사(체크)하면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델 서비스에서는 델의 supportassist 프로그램 오류 라고 하면서 그냥 사용 하라고 하는 , 두번 이나 data hdd 복구및 오류에 의한 data손실을 당하여 사용이 꺼려집니다.

델에서 공급하는 ssd가 아님 다른 ssd를 사용 하여 검사하면 제대로 작동 합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분들의 방안을 구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얼마전에 2cpu에서 구입한 제품 입니다.

dell에서 메인보드 ssd를 똑같은 것으로 새것으로 교환을 받았읍니다.

부탁 드립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368/5654
2014-05   4842923   Á¤ÀºÁØ1
2015-12   1387555   ¹é¸Þ°¡
2021-10   1655   jbh5310
2018-09   1655   À¯·ÉEÁ¤ÇØÁØ
2021-09   1655   Sikieiki
2022-04   1656   L2½ºÀ§Ä¡
2023-04   1656   ½ÅÀº¿Ö
2023-10   1656   ¹Ì½ºÆ¼
2022-11   1656   sprppr
2022-07   1656   Psychophysi¡¦
2021-08   1656   °Ü¿ï³ª¹«
2023-06   1656   ½½·çÇÁ
2023-05   1657   ıÅä¹Ù¼¼
2023-09   1657   witbox
02-08   1657   ÆÓ¿ùµå11
2021-12   1657   ÇÁ¶û
2022-03   1657   ¸Ó¶óÄ«´Âµ¥
2023-08   1657   rainma
2021-10   1657   bangCH
2023-10   1658   alth52261
2022-04   1658   °æ¹ÚÇѽùÎ
2021-02   1658   Mythic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