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ll t5820 sort dst ¿À·ù °æ°í ÇØ°á¹æ¹ýÀÌ ÀÖÀ»±î¿ä?

   Á¶È¸ 1760   Ãßõ 0    

 

 고수분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아직 워런티 기간이 남아 있는 t5820 삼성 pm881 ssd supportassist 에서 하드디스크를 검사(체크)하면 경고 메세지가 뜹니다.

델 서비스에서는 델의 supportassist 프로그램 오류 라고 하면서 그냥 사용 하라고 하는 , 두번 이나 data hdd 복구및 오류에 의한 data손실을 당하여 사용이 꺼려집니다.

델에서 공급하는 ssd가 아님 다른 ssd를 사용 하여 검사하면 제대로 작동 합니다.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분들의 방안을 구합니다.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얼마전에 2cpu에서 구입한 제품 입니다.

dell에서 메인보드 ssd를 똑같은 것으로 새것으로 교환을 받았읍니다.

부탁 드립니다.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QnA
Á¦¸ñPage 394/5680
2015-12   1483366   ¹é¸Þ°¡
2014-05   4946704   Á¤ÀºÁØ1
2008-07   6228   À̺´±â
2002-10   12825   °­¹ÎÈ£
2005-09   5537   ÀÌâÁØ
2007-07   4746   Çã¿í
2002-05   15409   ¾ç½Â¿ø
2006-12   4557   ¹ÚÁ¾´ë
2007-02   4718   ÃÖÁ¾Çå
2007-02   4981   Á¶¿µÅÃ
2008-07   5189   ¹ÚÀç¼®
2007-08   4581   ¹ÚÂù¼º
2008-07   5289   ±¸¿µÈ¯
2003-04   11273   ±èÇö¹Î
2005-08   5586   ¾ÈâÁØ
2005-10   5383   ±è°Ç¿ì
2005-11   5358   ÀÌÀç¼·
2004-11   6509   ³ª°­¹®
2006-11   4517   ¼­Ãæȯ
2006-12   10619   ±è±Ôµµ
2004-10   7013   Àü¸íÇå
2005-06   5756   È«¼øö