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OEM 제품 AS 방법이 어떻게되나요?

   조회 1339   추천 0    

쪽팔리면 질문하지 맙시다. 소중한 답변 댓글을 삭제하는건 부끄러운 일 입니다 

안녕하세요

한달쯤전에 여기 판매게시판 통해서

씨게이트 EXOS HDD 2장을 구매했는데요

이틀전에 나스에 꽂아보니 그 중에 한장이 전원이 자꾸 꺼졌다켜졌다하는 증상이 있더라고요ㅠ


씨게이트 전화해보니 OEM제품이라 제조사 AS는 안된다고하던데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판매자께는 방법을 여쭤보니

일본OEM제품이라 일본에서 AS 받아야한다는 것만 알려주시고

업체가 어디인지 또는 방법에 대해서는 전혀 안내를 안해주셔서 어떻게 AS를 받아야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ㅠ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김강호 2023-03
OEM 제품은 공급 벤더사를 통해 A/S 되는 게 원칙이라 직접 하시는 건 복잡하실거 같고 판매자 분을 통해 AS 진행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gmltj 2023-03
oem 이라도 단품이 아닌 완본체에 들어 있던 것이면 본체 상태로 AS 를 받아야 되서 거의 불가능합니다...


QnA
제목Page 370/5729
2014-05   5264763   정은준1
2015-12   1789779   백메가
2022-11   1757   레반터스
2014-03   6177   아름다운노을
2014-03   3691   방o효o문
2016-08   4144   싱국날강도
2022-12   2048   김민철GC
2021-04   1863   김동혁1
2016-08   4533   myang512
2018-11   4861   ha2mil
2016-08   4806   서미
2014-03   3802   metaljw
2017-08   6703   캔위드
2014-03   4858   오성기
2024-08   1718   뉴진스
2012-03   7282   김건우
2023-01   2148   겨울나무
2016-08   4320   정연
2017-08   3618   전설속의미…
2017-09   3810   아슬레이
2012-03   5947   유호준
2014-04   4038   헥토키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