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팔리면 질문하지 맙시다. 소중한 답변 댓글을 삭제하는건 부끄러운 일 입니다
안녕하세요
한달쯤전에 여기 판매게시판 통해서
씨게이트 EXOS HDD 2장을 구매했는데요
이틀전에 나스에 꽂아보니 그 중에 한장이 전원이 자꾸 꺼졌다켜졌다하는 증상이 있더라고요ㅠ
씨게이트 전화해보니 OEM제품이라 제조사 AS는 안된다고하던데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판매자께는 방법을 여쭤보니
일본OEM제품이라 일본에서 AS 받아야한다는 것만 알려주시고
업체가 어디인지 또는 방법에 대해서는 전혀 안내를 안해주셔서 어떻게 AS를 받아야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ㅠ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