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난동피우면 같은항공사만 안태워주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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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니면 다른 항공사도 같이 밴되나요 ?


자꾸나와서 궁금해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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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김승현1 2023-06
등신들의 뉴스가 나한테까지 가까이 오는것도 맞는거 같은데
확실히 과거보단 등신들의 개체수가 늘어난것도 맞는거 같네요
     
maronet 2023-06
격하게 공감합니다.
갑질, 사고사례 등의 뉴스가 보고 따라하라는게 아닌데 말이죠.
슬픔이 2023-06
찾아봤는데 따로 나오지는 않네요

미국은 하는거 같고 한국은 없나봐요
항공사별로는 하는거같은데 공유는 안되는듯.....

자세히 아시는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ocarina 2023-06
https://redfriday.co.kr/108

항공보안법 자체에는 탑승거절을 할수 있다고 되어있지만, 현실적으로는 블랙리스트 공유및 실제 탑승거절이 안되고 있는듯 합니다.

대한항공 자체만 노플라이 하는것 같은데 실제로 적용사례는 잘 없는듯 합니다.

세상에 인권충이 득세하면서 리스트 공유했다간 좀 짜증나는 상황이 생길수도 있어서... 미친놈들 세상이죠. 좀 가둬야 하는데.
     
VSPress 2023-06
인권'충'들의 문제는 선택적으로, 우선순위를 무시하는 것입니다. 결국 평등한 권리의 문제를 사회적 이익 배분의 문제로 바꾸어(정치화시켜) 왜곡시키는 것이라고 봅니다.

문제를 다루는 사람들이 스스로 지속가능하기 위해 그 문제로 잠재적 피해를 입을 수 있는 선량한 사람들을 깔아뭉개고 이익을 취하는거죠.
     
김준연 2023-06
사실 이건 단순한 '인권' 문제만이 아니라 '헌법'까지 갈 수 있는 문제라서 쉽지는 않습니다. 헌법 14조의 거주/이전의 자유 침해 논란이 벌어지기 때문인데, 37조 2항에 제한 사항이 있기는 하지만 모든 항공 이용을 금지하는 것이 '본질적인 침해'에 해당하지 않는다고 할 수 있느냐는 문제가 나옵니다. 당장 대한민국이 사실상 섬나라이자 배로 갈 수 있는 국가가 많아야 3개(일본, 중국, 러시아)가 한계인 상황에서 '미국에 배 타고 가라'라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한 이상 저 14조 침해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래서 현실적으로는 블랙리스트 공유를 하더라도 이용 금지는 해당 항공사 정도만 가능하고 다른 항공사는 해당 승객을 더 주의하여 관찰하는 정도의 관리, 그리고 추가적인 혜택의 배제 정도만 가능하지 그냥 닥치고 이용 금지를 내릴 수는 없습니다. 사실 인권 문제는 인권충, 인권충 노래를 하지만 사실 더 근본을 따지면 이걸 무시했을 때 권력이 그냥 심심해서 또는 마음에 안 든다는 이유로 자기 목을 딸 위험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설정한 것이라 인권충이 싫으니 무시하자... 이럴 수도 없습니다.
아잉슈퍼맨 2023-06
아픈 사람이였을까요?
생각만해도 아찔합니다.
the촌놈 2023-06
지금까지 그랬듯 진짜로 추락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치고 죽어야 뭔가 바꾸는 척 하겠죠. 그전엔 안바뀝니다. 뭐든 명분이 필요하거든요. 저런 행위에 대한 제제가 없다면 그 첫번째 희생양이 안 되기만을 빌어야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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