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팔리면 질문하지 맙시다. 소중한 답변 댓글을 삭제하는건 부끄러운 일 입니다
KT 기가오피스 상품 (오피스넷 아님)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해당 서비스의 부가서비스인 랙호스팅 (간단히 말해, 전화국 내 IDC 역할) 서비스 받을 때,
주/야간에 서버재부팅 정도의 서비스를 해주는 것일까요?
KT본사직원 2명과 상담했는데, 두 사람 말이 다릅니다.
재부팅정도는 해준다 vs 무인운영이라 안된다
혹시 실제 사용하시는분이나 잘 아시는 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항상 답변주시는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Ä«ÅåÀ¸·Î ¿µ»óÅëÈ ÇÏ¸é¼ Çß½À´Ï´Ù.
¾ß°£¿¡´Â ´çÁ÷Á÷¿øÀÌ Àß ¸ð¸£¸é ¸øÇØÁֽñ⵵ ÇÏ´õ¶ó±¸¿ä.
³·ÀÌ°í ¹ãÀÌ°í¿ä.
¿ë¹«°¡ »ý±â¸é º»ºÎ Á÷¿øÀÌ ÇØ´ç Àüȱ¹À¸·Î ³ª°¬¾î¿ä.
(¸î °³¿ù Àü±îÁö »óȲ, ¿ä»õ´Â Ŭ¶ó¿ìµå, IP¿î¿ë°ú ´õºÒ¾î ÀÚȸ»ç·Î ºÐ»çµÆÀ» ¼öµµ ÀÖÀ½)
´äº¯ÁֽŠ¸ðµç ºÐµé²² °¨»çµå¸³´Ï´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