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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고수님들의 많은 조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사내에서 자산관리를 엑셀로 하고 있는데, 회사 규모가 커지고 자산이 많아지면서
엑셀보다 좀 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자산관리를 해보면 어떨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glpi와 snipe-it을 초기 구축하여 일부 자산만 등록하여 테스트해보고 있는데
아무리봐도 차라리 엑셀로 하는게 낫겠다 싶을 정도로
특별히 엑셀보다 나아보이는 부분이 별로 없는거 같습니다 (커스터마이징도 둘 다 아주 제한적)
용도와 목적을 명확하게 식별하거나, 비가용 자산을 식별해내거나,
자산의 상태 변화에 대해서 바로바로 대응할 수 있는 부분들을 강화하고 싶은데
이 오픈소스들은 특별히 엑셀이랑 큰 차이가 없어보이네요.
혹시 이런 솔루션들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있으신가요? 있다면 어떤 메리트로 사용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추천해주실만한 오픈소스나 무료 솔루션이 있으실까요?
고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하기는 솔루션 대시보드 참고)
snipe-it
glp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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