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게이트 RMA 받은제품 워런티 기간 확인이 안돼는데...

조명수   
   조회 5686   추천 5    

오늘 하드디스크 RMA 된 제품을 받았습니다. 총 3개를 보냈는데 2개는 양호한데 한개가 유독 심한 소음이 들려 다시 RMA를 보내려고 합니다. 그런데 시게이트 홈페이지에서 워런티 기간 확인하려고 하니 워런티 기간이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3개 모두 확인이 안되구여.
RMA 제품 발송 후 일정 기간이 지나야 워런티 기간이 확인되는건가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QnA
제목Page 4752/5723
2015-12   1754782   백메가
2014-05   5227724   정은준1
2006-04   5799   이은규
2006-04   6233   왕정수
2006-04   5687   조명수
2006-04   6477   김영수
2006-04   7319   이대로
2006-04   6015   박기두
2006-04   6009   정회정
2006-04   5857   최동현
2006-04   5757   이상룡
2006-04   5958   진원재
2006-04   5864   박동섭
2006-04   5970   김동주
2006-04   5579   강지훈
2006-04   5861   장형욱
2006-04   5670   김진완
2006-04   5831   김진완
2006-04   5469   곽선호
2006-04   5790   이상현
2006-04   6473   홍성호
2006-04   5764   강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