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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넷플릭스 재미있는 드라마 선정한다 > TV 켠다 > 드라마 1회,  상체- 푸시업 > 다음날 드라마 2회 ,  하체- 스쿼트, 렌지 (덤벨 쥐고)  >  이런식으로  매일 번갈아 가며 한다

** 주의사항
1 드라마가 재미 있어야 한다
2 아무리 재미있어도 1일 1회만  운동할때만 본다는 마인드 장착

24 Hour Fitness의 웹사이트는 여러 가지 면에서 옳습니다. 웹사이트 전체에 걸쳐 일관되게 반복되는 명확한 행동 촉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연구에 따르면 여러 개의 행동 촉구를 사용하면 전환율이 20% 증가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의 각 섹션은 스튜디오 수업, 가상 및 개인 트레이닝 세션, 식단 계획, 건강한 요리법을 강조하도록 적절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제작비용을 고려하여 효율적인 디자인이 이루어졌습니다. 몰입형 사용자 경험을 만들기 위해 체육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자동재생 홈페이지 비디오도 포함했습니다. 이 사례에서 얻은 주요 교훈 사용자의 행동을 유도하기 위해 명확하고 일관된 행동 촉구 버튼을 사용하세요. 웹사이트 디자인을 생각하고 매력적인 레이아웃을 사용하세요. Adobe의 연구에 따르면, 레이아웃이 매력적이지 않으면 웹사이트 방문자의 38%가 웹사이트 참여를 중단합니다. 7. 러들로 피트니스 러들로의 피트니스 개인 트레이너 웹사이트. 왜 이 예가 따라야 할 좋은 예일까요? Ludlow의 웹사이트는 간단하고 기능적이며 제품과 서비스를 잘 보여줍니다. 홈페이지에는 멤버십 플랜을 자세히 설명하는 가격표가 있어 잠재 고객이 제공되는 서비스가 예산 내에 있는지 초과하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연락처 정보, 영업 시간, 중요한 COVID-19 공지 사항도 포함합니다. 이는 웹사이트 방문자의 44%가 연락처 정보나 전화번호가 없으면 웹사이트를 떠나기 때문에 훌륭한 관행입니다. 구글상위노출을 위해 이러한 정보는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 사례에서 얻은 주요 교훈 헬스장 멤버십 구조를 명확히 설명하는 가격표를 포함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이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영장 회사인 Fiberpool은홈페이지제작비용책정에 대한 자세한 게시물을 게시한 후, 검색 엔진 순위가 엄청나게 상승하여 매출이 약 10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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