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슈퍼마이크로 보드 AS 고난기...

안형곤   
   조회 4767   추천 66    

슈퍼보드 X5DAL-G 메인보드를 구매후.. 상태가 덜좋아서.. RMA보내기로 결심한 이후.. 절차에 대해..
나름대로 교통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순서...

1. RMA번호 받기...
슈퍼마이크로 사이트에... Support... RMA 참조..
http://www.supermicro.com/support/rma/
요기가셔서.. 시리얼 넘버.. 증상등을 입력합니다.

슈퍼마이크로 보드에 대한 AS는 미국에서만 실시합니다.
저두 가까운나라에서 가능하면 그쪽으로 보내려고 했지만 안되더군요..

온라인으로 RMA신청하시면 메일이 옵니다. RMA넘버와 함께요..

2. 보내기..
부여받은 RMA넘버 그리고 이메일로 온 서류를 출력하여... 서류와 보드를 함께넣고 제품을 배송합니다.
이때 RMA번호를 식별하기 쉽도록 깨끗하게 박스 바깥에 꼭 써 놓으셔야 합니다.

3. 무상일 경우.. 정상적으로 조치가 되겠지만...

4. 유상일경우... 카드번호 등을 불러달라고.. 메일이 옵니다.
   입력을 해주시면 끝납니다.

이때... 유상일 경우.. 증상과 요금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유상 RMA 수리시 기본 45불(수리여부와 관계없이), 부품값 이렇게 들어가더군요.. 참조하세요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09-02-02 16:55:52 gonan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09-06-09 16:09:56 review에서 이동 됨]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제목Page 159/283
2014-05   5252111   정은준1
2015-12   1777111   백메가
2007-05   6295   이선규
2006-10   6295   이광호
2006-06   6297   문추기
2010-05   6298   염재도
2014-04   6298   박문형
2011-06   6300   서울l승용
2008-08   6300   김정환
2007-01   6300   박승중
2003-12   6300   홍순철
2012-04   6302   경박한시민
2008-02   6304   박수홍
2010-03   6305   박문형
2007-01   6306   박승중
2010-04   6308   김태성
2018-09   6309   박문형
2005-06   6310   이경민
2007-08   6311   정태현
2008-04   6311   조영욱
2003-06   6312   이성효
2010-01   6312   전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