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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1776965 |
25 |
2015-12
1776965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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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5251967 |
0 |
2014-05
5251967
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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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5 |
Windows7 간략 사용기입니다. (8) |
양해원 |
2009-01 |
544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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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1
5447
1 양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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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4 |
후지쯔, 맥스터, 시게이트 최신세대 15K 하드 간단 벤치 (13) |
곽선호 |
2006-06 |
54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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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6
5448
1 곽선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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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3 |
(Workstation) Z620 사진 0 (3) |
명성호 |
2014-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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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3
5449
1 명성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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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2 |
Supermicro PDSGE로 저렴한 워크스테이션 구현 3 (4) |
김성진 |
2005-09 |
5449 |
76 |
2005-09
5449
1 김성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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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1 |
저도 이제 여기에 글 써봅니다. (7) |
이성준 |
2002-11 |
544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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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11
5449
1 이성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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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10 |
Dell 6650 Quad MP Xeon Server (7) |
송영오 |
2004-06 |
54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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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6
5452
1 송영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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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9 |
드디어 스카시에 입문하였습니다.(수정 : 사진 추가) (5) |
정찬회 |
2004-07 |
545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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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7
5452
1 정찬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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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8 |
(Controller) 예전에 극강이었던 물건입니다. IDE 캐쉬 컨트롤러 (7) |
맴매맞는애기 |
2019-09 |
5454 |
1 |
201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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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맴매맞는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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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7 |
(HDD) 새로텍 HDDBox MD-22와 웬디 10EADS 1TB 2EA (2) |
차평석 |
2009-04 |
54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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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4
5455
1 차평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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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6 |
[DSNG] Supermicro X6DA8-G |
정은준 |
2004-11 |
5455 |
227 |
2004-11
5455
1 정은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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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5 |
(VGA) 그래픽카드 시장의 과거와 오늘. 인텔, AMD 그리고 NVIDIA. (19) |
박수형 |
2019-12 |
5457 |
0 |
2019-12
5457
1 박수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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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4 |
HP zx6000 그림 (10) |
박문형 |
2004-04 |
54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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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4
5457
1 박문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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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3 |
HP ProLiant DL360 G5 (2) |
남성룡 |
2007-01 |
54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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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
5457
1 남성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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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2 |
ASUS P5M2-M by Intel 3000 MCH (1) |
이광호 |
2007-01 |
545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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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
5457
1 이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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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1 |
제 책상입니다. (8) |
오성기 |
2009-10 |
5457 |
1 |
2009-10
5457
1 오성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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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600 |
2th dual 3th computer system (4) |
박신석 |
2005-07 |
54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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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7
5458
1 박신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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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99 |
I-RAM 초간단 사용기.. (2) |
박두환 |
2006-09 |
5458 |
88 |
2006-09
5458
1 박두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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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98 |
AMD Dual + POSEIDON Water Cooler (3) |
송상병 |
2003-05 |
54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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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3-05
5459
1 송상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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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97 |
TYAN Tomcat i7221 (S5150) (4) |
정은준 |
2004-09 |
54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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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09
5459
1 정은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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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96 |
SAS-7P82-1/.5m (2) |
이광호 |
2007-01 |
54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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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1
5459
1 이광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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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장비는 제조사와 유기적인 협력관계가 없으니, 진단기준값 달라서...
애로사항이 좀 있던데요... SW지원은 어떠한지요?
넥스테크도 GIT오토에 밀려서 상당히 고전을 하는것으로 압니다만....
추가>OBD2 단자를 통한 진단장비는 아니고 파형측정장비가 맞네요.. ^^
물론 현대 기아 쪽 라이브러리도 계속 버전 업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용도가 수입차 전문카센터에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아 더 중요한거 F1팀 맥라렌에서도 쓰고 있습니다.
* 네 파형 장비 입니다.
내년즘 추가악세사리 또는 독립 제품으로 ECU에 연결 하여 측정 하는
장비도 출시 계획에 있다고 합니다.
여러 소송이 걸린것이 있어 법인을 없애지 못하고 있는 것 뿐이죠.
실제 제품의 생산 및 개발은 카맨 이라는 업체에서 하고 있죠.
그리고 네스테크가 망하게 된 이유는 제품이 나빠서가 아니라 중간에
주식으로 사장된 몇명이 장난을 쳐서 돈을 모두 빼낸 것이 원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