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2cpu.co.kr/freeboard_2011/458414
상기 링크에서 이하나님이 무분해주신 7950gx2가 냉납이라 하셔서 얼굴에 철판깔고 아이언맨이 되어 유정호샤콘느님께 한 번 봐주십사 부탁드렸던 7950gx2입니다. 저는 실상 이하나님이 말씀안해주셨으면 냉납일지도 모를 정도로 무지하거든요. 창피하더라도 사실이니 아는 척 하는 것 보단 있는대로 인정하는 것이 순리입니다. 물론 아무 말도 안하고 무턱대고 보내었던 것은 아니며 의향을 여쭙고 허가가 떨어진 가운데 보냈던 것이었습니다.
http://www.2cpu.co.kr/freeboard_2011/471686
그런데 상기 링크에서 보듯이 이 제품이 생각지도 못하게 유정호샤콘느님 수하에 있다가 어드반님에게 가더니 수리되어 유정호샤콘느님께 돌아온 후 다시 저에게 보내진 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던 것과 같은 제품이거든요. 어쩌다 보니 하드웨어 전문가 분들인 유정호샤콘느님과 어드반님의 콜라보로 만들어진 유니세프 VGA가 되버린 셈입니다.
과거 비싸서 구입하지 못하였던 물건 쓰지도 못하고 구경만 하기엔 아까운 생각이 들어 부탁하였던 것인데 무분해주신 이하나님이 냉납이라 하지 않았다면 그조차 몰랐을 가능성이 농후함에 유정호샤콘느님과 어드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마도 어드반님과 유정호샤콘느님을 거쳤을 저에게 보내주신 박스는 재활용하여 담주 월, 화요일 경 우체국 택배로 xw8400 파워 동봉해 위격송지만님께 보낼 예정입니다. 이미 포장은 완료 입니다.바닥에 에어 깔린 것은 손도 안대고 파워만 보내주신 에어포장으로 3번 정도 감았나 봅니다.
이하나님, 어드반님, 유정호샤콘느님
모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박명근 올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