ũ ڵȭ ¥ 簰  ֳ?

ǿ   
   ȸ 3443   õ 0    

여러개 문서(텍스트, 엑셀)에서 특정부분의 데이타를 가져와서 정리 및 통합 등 계산을 해주는 자동화 문서를
 
만들고 싶은데요.
 
엑셀로 치면 통합문서 안에 각각의 쉬트가 있고, 쉬트마다 특정한 값 복사(가져와서) 결과쉬트라는 곳에 해당라인 혹은 셀에 붙여넣기
 
하거나 붙여넣기한 내용들에 대해서 통계내거나 내용들의 상황을 보고 OK/FAIL 등 표시하게 하는거를 좀 해보려고 하는데요
 
웹에서 찾으니 늘 조각조각내용이라...보기가 좀 힘드네요.
 
도움될만한것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ª ϼ ϰ.
2015-08
׼ ѹ ۾صνø ˴ϴ.
ؼ = ѹ ġð ϰ .


QnA
Page 2604/5590
2014-05   4480924   1
2015-12   1032772   ް
2015-08   3548   izegtob
2015-08   8004   1
2015-08   3426   witbox
2015-08   3465   Psychophysi
2015-08   3421   밡1
2015-08   3444   ǿ
2015-08   4824  
2015-08   3801   ׵
2015-08   10560   α
2015-08   4957   ̷
2015-08   4290   Į
2015-08   9237   н
2015-08   3174   readytoact
2015-08   3699   Ʒջ
2015-08   4460   ǿ
2015-08   3869  
2015-08   4626  
2015-08   4188   ǹ̡
2015-08   5742   ̷
2015-08   3598   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