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7에서 어드민 권한 가진 사용자 계정 복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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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어제밤에 컴퓨터 재부팅 했더니, 제 피씨(맥미니에 부트캠프설치하고 윈도우7사용중)에

 

로그인 하려니 파란 화면에 마우스 아이콘 달랑 하나만 나오더만 더이상 진전이 없습니다. explorer.exe를 강제로

 

실행을 하려고 해도 작업관리자가 실행이 안되니 미치겄네요.

 

바이러스일까요? 아니면 제 계정(sample)이 잘못된걸까요?

 

administrator계정은 잘 들어가집니다. 위 샘플계정만 먹통입니다.

 

원인을 모르니 답답하네요. 참고로 샘플계정으로 원격 데스크탑으로 접속해도 증상이 같습니다.

 

어드민 계정으로 로그인 한다음 어떤걸 봐야할까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음... 저라면..

Sample 계정에서 딱히 보관해야 할 데이터나 그런 것이 없다면
어드민 계정으로 들어가서 Sample 계정을 삭제하고 다른 계정을 생성한 다음
새로운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 보겠습니다.
정희섭 2011-03
c:\users\sample 폴더에서 내문서나 application data 폴더 내용 몇가지 백업하시고 계정 지우고 다시 파시는게 좋을거 같은데요 ^^;
우야노 2011-03
두분 의견에 강추!
전근현 2011-03
양인철님, 정희섭님 감사합니다. 딱히 중요한 자료는 없는데, 살릴방법이 없나 궁금했거든요. 삭제하고 다시 만들어 봐야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은나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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