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em hitachi hdd는 어떻게 RMA를 진행해야하나요?

   조회 4041   추천 0    

포장도 개봉하지 않은 Hitachi HUA723020ALA641를 구입해서 잘 쓰고 있었는데,
테스트 해보니 Fail - Read Element failure 나오네요.
맛이 간듯해서 RMA를 해볼라구 하는데, 히타치 사이트에서는 자기들이 보증하는게 아니라고 나오고,
이런것은 RMA 신청이 가능한가요?
 
시리얼은 YFG8LWEA 입니다.
 
ㅎㅎ 5년 보증이라고 해서 5년은 버텨줄줄 알았더니 1년만에 맛이 가버렸네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박문형 2013-11
수입원(A/S처) 스티커는 없나요?
     
imcan 2013-11
예. 국내 유통은 아닌듯싶습니다. 구입할때 들은듯합니다.
직접 공장으로 보내려고 하는데, 이게 보내도 되는건지 아닌지를 확인할 방법이 없어서요.
박문형 2013-11
산 곳에 이야기해서 정리하는 수 밖에 없을 듯합니다.
LovelyJubbly 2013-11
박문형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구매하신 곳에 부탁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OEM 파츠들은 제조처에서 서비스가 되지 않습니다.
최초 납품된 OEM 발주처에서 서비스 해 줍니다.
만약 납품된 곳이 IBM,HP,Dell,Fujitsu 같은 밴더인 경우 밴더 장비 가진 곳에 부탁해 보실 수 있고
아니라면 판매자에게 이야기 하는 방법 이외는 없습니다.

OEM 제품들은 대부분 1년이 아니라 공장에서 어제 만들어서 오늘 받은 제품이 불량일 지라도
제조사에서 직접 서비스해 주지 않습니다.
imcan 2013-11
그렇군요. 안타깝네요. 다시 사자니 가격도 만만치 않은데... ㅠㅠ


QnA
제목Page 3356/5732
2015-12   1794014   백메가
2014-05   5268954   정은준1
2013-11   4426   김강우
2013-11   8607   고승민
2013-11   8784   대한민국
2013-11   4042   이재용입니다
2013-11   4068   카프카
2013-11   4131   영지니다
2013-11   13985   정용우
2013-11   4263   GoodWolf
2013-11   3795   겨울나무
2013-11   5268   유병국
2013-11   4036   EYESSHOT
2013-11   6646   행아범
2013-11   11702   한효석
2013-11   4112   PE81미정환
2013-11   3900   이형동
2013-11   4710   겨울나무
2013-11   5322   오태승
2013-11   4759   정은준1
2013-11   4642   거니네
2013-11   4509   범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