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드립니다

   조회 3998   추천 0    


감사합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호이호이호 2014-11
1. 기본 악세사리가 있었어도 판매자가 안주면 끝이니 굳이 확인하실 필요는 없는 것 같고
2. 정품이 어떤 의미인지는 모르겠으나 서비스 확인은 http://support.dell.com 에서 서비스 태그 입력하면 워런티 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노도잠들다 2014-11
감사합니다
AKA지니 2014-11
태그 조회시 서비스 국가가 어디인지 확인하셔야합니다
한국이 아니면 추후 보증 수리시 불이익이  생길수있습니다
서비스지역이 한국이 아닐경우 국가이전하셔야하는데 이전가능자는 소유자입니다
그렇기에 소유권이전도하셔야하는데 이전 명의자가 명확해야지 이전가능합니다
이전 명의자 주소지 영문 이름 등이 필요한데 한자라도(띄어쓰기 포함) 틀리면 이전이 안됩니다
     
호이호이호 2014-11
저 같은 경우는 이전 소유자 정보 없이 소유권을 이전 할 수 있었습니다. (미국 -> 한국)
적당한 정보를 넣고 신청했더니, 이전 소유자 정보가 틀렸다며 서비스 태그를 사진 찍어서 보내달라고
메일이 와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줬더니 한국으로 옮겨주더군요.
          
AKA지니 2014-11
운이 좋은 경우인데요
원랜 안됩니다
근데 간혹 담당자 잘 만나면 넘어가는 경우가 있긴하지요
그런데 그나마도  최근엔 더 빡세져서 힘든걸로 알고있습니다
노도잠들다 2014-11
감사합니다 거래시 확인하겠습니다


QnA
제목Page 3000/5710
2015-12   1690131   백메가
2014-05   5155741   정은준1
2014-11   4403   jun
2014-11   14935   막울었어요
2014-11   5798   앰찬
2014-11   8625   싱국날강도
2014-11   5756   천외천oo노…
2014-11   4184   2CPU최주희
2014-11   7641   지존컴퓨터
2014-11   3712   폴라리스
2014-11   7735   e5472
2014-11   3999   노도잠들다
2014-11   4829   테돌아이
2014-11   4147   2CPU최주희
2014-11   6476   나파이강승훈
2014-11   3993   가빠로구나
2014-11   6081   뚜뚜김대원
2014-11   3913   천외천oo노…
2014-11   18832   한효석
2014-11   3646   근성가이
2014-11   4550   나파이강승훈
2014-11   8716   마일드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