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X100 SP3 A/S 관련문의 입니다.

멋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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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참  TX100 SP3 공구할 때 구매한 물건인데 OS 설치 후 한 번 사용하다가 방치 요즘 다시 사용해보려고 하니 비프음도 안나고

3초 주기로 계속 무한 부팅 문제가 생겨서 CPU 고장아닌건 확실하고 보드나 파워문제 같은데 아는 분 고견으로는 파워쪽 고장이

확률이 높다고 하네요. 정말 사용해보지도 못하고 이런 증상 나오니 황당하네요 이런 증상이 나왔을 때 A/S를 받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 좋은 방법을 알고 계신 분은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며칠을 씨름하고 있네요 ^^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송석후1 2015-03
공구때 질문란에 올라왔었던 부분 같은데요..
1. 불량나면 일본으로 보내면 AS가능할 것이다.
2. 국내에서 해결하려면.. 전용파워를 구해야 하는데 구하기 어렵다,.. 선에서 마무리 된 듯합니다.

3. 그래서 예비용으로 TX 100을 추가 구매해 놓으신 분들도 있었을 테고..
    유럽쪽에서 파워 정보를 찾아보셨던 분도 있었습니다만.. 정보를 찾았던 선에서 마무리 한듯..해요.

정말 AS를 받아야 한다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클 상황입니다.
김황중 2015-03
이글 참고하심 될듯....

http://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jirum&wr_id=361567

필요내용 발췌
A/S : 구입후 초기불량으로 1:1 로 교환받는거에 이외에는 사용하다가 A/S 발생시
    본인이 알아서 수리해야 함.
    파워서플라이의 경우 후지쓰 독자규격이므로 문제 발생시 이베이 등에서 공수해야 함.
    HP 의 경우 구입후 1년 이내에는 보증서비스가 되나, 보증기간이 지날경우
    청구비용이 상상을 초월함. 부품 1개 교환비용이 내가 구입한 ML110 구입비용을 초과할수 있음.
    왜? ML110 부품금액은 원래 ML110 출시금액 기준임.
    결론적으로 1년 이내에만 고장나지 않으면 HP 나 후지쓰나 A/S 조건은 동일함.
멋쟁이 2015-03
네 안타깝지만 a/s는 포기해야 할듯하네요 답변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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