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직구한 SSD는 브랜드별 AS처리 어떻게 되나요?

   조회 13540   추천 0    

안녕하세요 손광민입니다.

그냥 궁금해서요.. 하하

회원님들 정보있으시면 공유해용^^

1. 인텔 SSD
===> 보증기간 조회해보고 남아있으면 인텔코리아 RMA처리

2. 삼성SSD
===> 국내 AS불가, 구입한나라로 보내야 하지않나요?
===> 삼성SSD는 모델명 뒤에 구분이 되는것같아요. 국내정발은 /KR이라고 붙는것같아요^^  일본제품은 /IT (유통사명)

3. 마이크론 
===> 어떻게 되나요?

4. 플렉스터
===> 어떻게 되나요?

5. 샌디스크
===> 어떻게 되나요?

6. ADATA
===> 어떻게 되나요?

7. 라이트온
===> 어떻게 되나요?

8. 도시바
===> 어떻게 되나요?

9. OCZ
===> 어떻게 되나요?

10. 킹스톤
===> 어떻게 되나요?


뭐 이정도만 알면 되지않나요?^^

오늘도 시원한 하루되셔요!!

화이팅!!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김준연 2015-06
2 : KR로 끝나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국내 수요가 부족하여 국내 영업부에서 급히 해외 물량을 끌어오는 경우인데, 이 경우는 KR이 아니지만 시리얼 관리를 통하여 국내 정품으로 인정합니다. 이런게 아닌 병행수입/해외직구면... 그냥 구매처에 문의하는게 빠릅니다.

3 이하 전부 : 국내 수입사들은 해외직구 제품을 A/S를 해줄 이유가 없습니다. 이들 제품은 해당 제조사의 국내 직영 지사가 들어온게 아닌 계약을 통한 정식 수입사 형태이기에 자신들이 유통한 제품 이외의 A/S 의무가 없습니다. RMA를 보내야 하는데, 제조사에서 직접 RMA 접수를 안받는 곳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는 판매처에 물어봐야 합니다.
     
손광민1 2015-06
결론은 진리의 INTEL이군요..하하
답변 감사합니다!
화이팅^^
          
테돌아이 2015-06
다음부터 인텔
인텔은 인텔코리아가 있기 때문에 괜찮지만
나머지 제품의 수입사는 솔직히 부품유통에서 큰회사이긴 하지만 방식은 보따리나 다름없습니다.
마이크론 코리아 킹스톤 코리아가 아니기 때문에 직구제품을 사면 답이 없어집니다.


QnA
제목Page 2796/5730
2015-12   1791270   백메가
2014-05   5266354   정은준1
2015-06   3686   하퍼데일
2015-06   4415   공돌이
2015-06   3641   윈도우10
2015-06   4276   koreaghost
2015-06   4384   ITES
2015-06   4620   낙뢰사절
2015-06   13541   QS왕통키손…
2015-06   5282   겨울나무
2015-06   4370   조스바
2015-06   3490   레인보우777
2015-06   3160   지구인이다
2015-06   3453   김영기대전
2015-06   3891   koreaghost
2015-06   4124   박종대
2015-06   4621   읍내노는오빠
2015-06   9907   아놀드
2015-06   9025   임현준
2015-06   4629   겜머
2015-06   4514   siteop
2015-06   4296   하퍼데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