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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17873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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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1787359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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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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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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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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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9 |
연산용장비에서 제온e5 cpu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9) |
r이승원r |
2015-10 |
733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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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r이승원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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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8 |
4TB 하드 추천 및 인식 여부 문의좀 드려봅니다... (5) |
FreeBSD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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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58
1 FreeBS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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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7 |
ECS G31T-M7(1.0) BIOS 업데이트 및 제온 E5450 질문입니다... (5) |
deegie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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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eegi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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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6 |
VPN 장비 질문 (2) |
배병렬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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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병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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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5 |
델타 팬 중에 KDB04112HB 모델 핀맵.. (1) |
미니TM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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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니T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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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4 |
쿨링팬 저항 관련 질문드립니다. (14) |
천외천oo노…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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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972
1 천외천oo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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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3 |
윈도우 배치 스크립트 질문 드립니다. (5) |
송진홍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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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송진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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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pu 질문드립니다 (1) |
AI입니다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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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AI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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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HD 모니터 추가질문 (13) |
방o효o문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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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방o효o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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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60 |
히타치의 3TB Deskstar NAS (HDN724030ALE640)가 advanced format 제품인지 아닌지 … (6) |
김진영JK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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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진영J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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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ll 장비 메인보드 교체시 질문입니다. (11) |
심우철 |
2015-10 |
75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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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심우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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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58 |
요즘 MS Edge에 익숙해 질려고 노력중입니다.. (2) |
차평석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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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차평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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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57 |
노트북이나 데스크탑에 있는 hdmi 나 dp포트가 지원하는 최대해상도는 어떻게 알수있… (1) |
김건우 |
2015-10 |
439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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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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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스게임용배치파일.. (7) |
2CPU최주희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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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CPU최주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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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55 |
한 컴퓨터안에 멀티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을까요? (5) |
파렌 |
2015-10 |
483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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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파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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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54 |
요즘 나오는 모니터는 sw적으로 다 피봇을 할수 있나요? (1) |
김건우 |
2015-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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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김건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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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1153 |
T7600에 LSI 9217-8i raid card 사용 가능 여부 문의 드립니다. (3) |
죠슈아 |
2015-10 |
49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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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죠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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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p ml 350 g6 서버 랜카드 질문입니다 (2) |
아롱사태 |
2015-10 |
39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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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아롱사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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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결 (2) |
경박한시민 |
2015-10 |
343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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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경박한시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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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회사 믿을만한가요? (3) |
방o효o문 |
2015-10 |
383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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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0
3835
1 방o효o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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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에도 있고 케이스 내부에도 붙어 있는데
보드에도 service tag 항목이 있습니다.
교체하는 보드에 서비스테그 항목에 이전 서비스 테그를 써넣을 수 있습니다.
새로 구입하신 보드가 델정품 (서비스 테그 : 워런티 유효) 라면
이전 워렌티 종료된 서비스 태그를 써넣는것은
필요하지않겠지요.
신규 구입 보드에 서비스 태그로 워런티 받을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커버로 감싸진 부품은 교체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부품 소켓으로
아마도 BIOS 칩이 아래쪽에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플라스틱 밑 부품은 BIOS 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죠슈아님 :D
2. idrac은 버젼별따라 다르나 라이센스정보는 메인보드에 저장된다고 보시면됩니다.
3. 어떤장비인지 모델이라도 알려주셔야 확인이 될듯합니다.
기존 서비스 태그를 입력해야만 한다면 워런티 종료된
서비스 태그가 어떤 용도로 사용되나요?
워런티 종료된 장비에 보드, 디스크, 시피유 를 모두 델사 파트로 구입했다고 가정하고
기존 서비스 태그로 유지해야 한다면
워런티 종료된 것이므로 무상 서비스도 받을 수 없게 되는 건가요?
제가 말씀드린 기준은 정상적인 델서비스 엔지니어에의한 보드교환입니다.
소비자가 임의로 새보드 알아서 구하셔서 교체하신다면 해당사항없습니다^^
..
워렌티 종료된 장비의 보드가 맛이갔다면.. 델기사가와서 유상이든 무상이든 보드교체처리하고..
기존보드의[기존샷시]의 서비스테그를 입력해줍니다.
임의로 저 서비스테그 이걸로 너주세요 할수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바이오스에서도 따로 메뉴는 없는것 같습니다..
2. 헉.. 메인보드에 저장된다구여? ㄷㄷㄷㄷㄷ.. 그럼 안돼는대.. 이미 메인보드는 교체된 상황이라 omsa 통해서 확인해 볼게요..
3. 장비는 r710입니다.
기존 가지고 있던 메인보드에서 idrac 모듈 제외하고 장애 발생한 보드와 교체한 뒤
idrac 라이센스 레벨 확인해보니 장애 발생 보드의 라이센스 레벨로 나오내요..
일반적인 idrac모듈내장형의 경우 보드에 저장될듯 합니다^^
잘못된정보 전달해드린점 죄송합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