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ebay) 케이스 오픈 문의 합니다.

agegold   
   조회 4363   추천 0    

이베이에서 물품셋트를 구매를 하였는데

판매자가 고의로 셋트 구성품중 몇개를 빼 놓고 배송을 해서 받은 상태입니다.

케이스를 오픈하여 판매자와 얘기했는데

판매자는 반품을 하면 물품을 받고 환불을 해주겠다고 한 상태입니다.

다만 한국에서 무게가 나가는 제품을 보낼경우 반송비가 많이 나올거 같아

케이스를 닫고 네가티브 피드백을 줄려고 합니다.

리턴을 준비중인 상태에서 케이스를 닫을 경우 피드백을 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예전에 케이스를 닫을 경우 피드백을 줄수 없는 상태로 변경 되는거 같아 문의 드립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하셀호프 2016-02
운송비도 판매자와 메일하세요. 그러니까 추가로 빠진 문건을 보내라든지. 아니면 운송비 일부를 부담하라든지 판매자가 말못한 것이니까 그리고 네가티브 코멘트를 할 때  이 내용 모두 올릴 것이라고 하세요. 판매자가 이베이 경력이 얼마이고 몇퍼센트 포지티브를 받았나요


QnA
제목Page 2524/5724
2014-05   5234650   정은준1
2015-12   1760987   백메가
2016-02   3579   sffbig
2016-02   4706   미수맨
2016-02   3674   천마건빵
2016-02   4095   DoubleSH
2016-02   4142   이희주
2016-02   23450   도브샴푸씀
2016-02   4727   정진환
2016-02   5209   행복하세
2016-02   4043   깜박깜박가
2016-02   4481   이흥저흥
2016-02   4362   어디쯤
2016-02   5881   2CPU최주희
2016-02   4348   끄라우드
2016-02   4307   그리메
2016-02   4457   제행무상
2016-02   5457   yeondoo
2016-02   4082   warship
2016-02   6365   박성만
2016-02   4337   낭만케이
2016-02   12042   태성기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