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Ë¸® ºÐÀï °ü·Ã Áú¹®ÀÔ´Ï´Ù.

   Á¶È¸ 4866   Ãßõ 0    



일단 어제 질문을 올렸습니다.

http://www.2cpu.co.kr/QnA/576708


판매자가 제 환불요구에 응하지않았습니다.


http://www.jeongmo.co.kr/killme/2342


여기 나와있는 내용에는 이런 경우 escalate dispute을 선택하라고 하는데 그런 버튼이 안보입니다.

이걸 선택해야 알리에서 중재를 해주는것으로 알고있는데요.

지금 상황에서 전 어떻게 해야할지 알고싶습니다.


111
ªÀº±Û Àϼö·Ï ½ÅÁßÇÏ°Ô.
¶Ç¸®±º 2017-02
http://activities.aliexpress.com/adcms/help-aliexpress-com/make_refund_request.php?spm=a2g01.8173721.bp-wrapper.3.Ai1Z6v
¿¡¼­ º¸´Ï open dispute ÀÌÈÄ 15ÀÏ °æ°úÇØ¾ß escalate ÇÒ ¼ö ÀÖ´Ù°í ³ª¿É´Ï´Ù.

In the unfortunate event that buyer and supplier can¡¯t reach an agreement during the 15-day Open Dispute time period,
the buyer may escalate the dispute. Both "Contact Supplier"and "Open Dispute" are steps taken by the buyer to talk and negotiate with the supplier.
The last step in the process, however, escalates the matter to AliExpress.
¸Å¿ì °¨»ç µå¸³´Ï´Ù.(__)


QnA
Á¦¸ñPage 2059/5696
2015-12   1565497   ¹é¸Þ°¡
2014-05   5028906   Á¤ÀºÁØ1
2017-02   5560   isaiah
2017-02   47846   goodsense
2017-02   5763   º°°¡
2017-02   5605   ¹Ì¼ö¸Ç
2017-02   4921   Win31
2017-02   7296   ȲȥÀ»ÇâÇØ
2017-02   10864   °Ç¾à
2017-02   5267   ±èÇö¿ì1
2017-02   5487   À¸¶óÂ÷Â÷Â÷
2017-02   4377   ¿À¸®°í´Ï
2017-02   4867   À嵿°Ç2014
2017-02   9489   µà¾ócpu
2017-02   5343   Á¦¶óµåTN
2017-02   4967   H4CHI
2017-02   5107   À±°æ½Ä
2017-02   5086   ±×´Ã
2017-02   10024   ÀÌÁöÆ÷Åä
2017-02   4905   ´À³¦
2017-02   5568   ¼­¿ï»ç¶÷
2017-02   5171   agego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