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환불 절차 좀 알려주세요.

   조회 4395   추천 0    

작년 12월달에 주문한 케이블인데.. 1.79 * 4 개 입니다.

판매자는 발송을 한듯 한데..이게 안오더군요.

일단 Dispute 를 신청을 했고요...

현재 상태가...  ( 4건 중 1건... 나머지는 상태는 동일함. )


입니다.

이게 판매자로부터 응답인가요?

아니면 Dispute 이 종료가 되었고, 환불절차가 자동으로 진행된다는 소리인가요?


구글링을 하고 있는데....^^ 찾기가 힘드네요.

다음 절차 좀 알려주세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쿨째즈 2017-02
4건다 각각 환불신청해서 저렇게 나오면 전부 환불된겁니다. 환불 승인은 됐고 리펀드 되는데 한 3주 정도 걸립니다.
     
딸기대장 2017-02
감사합니다. 저녁에 확인해보니까..환불 메세지가 오네요.


QnA
제목Page 2091/5728
2014-05   5256351   정은준1
2015-12   1781327   백메가
2017-02   4972   인생여전
2017-02   6102   정경수
2017-02   6226   검은바람
2017-02   5536   질문학생
2017-02   6539   신우섭
2017-02   5300   방o효o문
2017-02   4238   나파이강승훈
2017-02   4832   봄들판에서다
2017-02   4483   Sunrise
2017-02   6920   KindOfBlue
2017-02   5634   김건우
2017-02   4973   victor
2017-02   4518   정은준1
2017-02   4550   윈도우10
2017-02   4443   지니보이
2017-02   6185   스무프
2017-02   4580   컴맹주니
2017-02   4396   딸기대장
2017-02   4559   신은왜
2017-02   11556   블루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