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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523465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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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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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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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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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1760987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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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82 |
게임 서버 오픈 트래픽 궁금합니다! (6) |
보거스123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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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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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보거스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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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공개된 (12) |
PCMaster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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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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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PC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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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80 |
사용안한 오래된 스마트폰 배터리 (6) |
NiteFlite9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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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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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NiteFlite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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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9 |
윈도우10 자동 새로고침 안되는 문제 해결방안 있을까요? (2) |
일론머스크 |
2018-08 |
5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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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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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일론머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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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8 |
TLC와 MLC는 같다던데 사실인가요? (6) |
Noname1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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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Noname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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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찮은 라디오 하나 추천 부탁드립니다 (9) |
정은준1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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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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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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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6 |
disk가 자꾸 사라집니다.. (12) |
nelson1945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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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nelson19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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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5 |
원자력 발전소 주변 지역에서 쓰는 전기는 원전에서 나온 것일까요? (12) |
LSSAH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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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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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SS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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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4 |
[비컴] 반중력의 원리? (9) |
페르세우스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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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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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페르세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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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3 |
[비컴] 요맘때만 되면 전력 문제를 언급하던데요 (11) |
하셀호프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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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3405
1 하셀호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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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2 |
[비컴] 전력 생산 비율입니다 (9) |
하셀호프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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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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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셀호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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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71 |
이 카드 용도가 뭔가요? (8) |
monet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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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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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o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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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apserver? |
Fireyoon |
2018-08 |
316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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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Firey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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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69 |
S7050 전원 문제. - 해결 (3) |
악마라네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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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악마라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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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68 |
e3 1225 v5 에서 1260l v5 로 업글후 문제점과 gt1030 fanless 문의 (4) |
호호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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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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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호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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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67 |
알리에서 물건이 덜 온 경우 처리방법 (6) |
제행무상 |
2018-08 |
415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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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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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제행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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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66 |
Centos 6 vs Centos 7 에서 리얼타임 어플리케이션 성능차이가 큰가요? (2) |
dragoune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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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dragoun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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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VR 문의 (7) |
큐님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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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큐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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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2764 |
M72e WOL 사용하시는 분 계신가요? 저는 전혀 반응이 없어서요..... (2) |
voworks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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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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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vowork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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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sxi 6.7 라이센스 질문입니다. (7) |
미나리나물 |
201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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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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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미나리나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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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계산에서 빠진 것이 그러한 데이터가 매초 1번씩 보내지는 것으로 계산하셨는데 그보다 더 자주 보내져야 하는 것인지 덜 보내져야 하는 것인지에 대한 정보가 없네요.
가장 확실한 건 서버를 내부망에서 돌려보고 트래픽을 계산하는게 가장 확실하겠죠.
전체트래픽이 , 100M ~150M 정도 입니다.
즉, 게임들은 실제 패킷전송은 많지않고, 패킷의 횟수가 많아서 스위치의 PPS 가 높아야됩니다.
게임서비스는 "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가 가장많은 대여폭을 씁니다.
제 생각입니다만, 저렴히 하실려면, 실 게임서버는 국내IDC , 클다는 가정집 KT 500M 에 올려놓으시길 링크 나눠서...
좀더 크면, 그때 CDN 쓰시면됩십니다.
전문적으로 하신다면
L4 웹 1234 디비 12 / 로비 게임서버 12345 다운로드 12345 이런식으로 나누시면되십니다
다운로드 cdn 업체나, 네이버 자료실 올려두시거나, 웹은 KT 쪽 등으로 나누세요
KT 는 기본 3G 인가 막아줘여 ...
그리고, DDOS 는 사설 리니지1 서버들끼리도 때립니다. 즉, 흔합니다.
ddos 뚜드려맞으면, 순간 세션 다 끊어집니다.
이거에 대한부분도 생각하세요
압축율을 높여 두면 트래픽이 2-5% 수준으로 줄어듭니다.
게임 agent가 실시간으로 뿌리는 것을 묶어서 뿌리면 줄어들거에요.
redis 같은 곳에 push하고 그곳에서 땡겨서 묶음으로 뿌리는 방법을 찾는거도 방법입니다.
보통 시야에 보이는 것만 개개인의 영역에 해당하는 것만 압축해서 보내지 않나요 ?
무아님이나 캔위드님 얘기처럼 에어리어나누고
벡터로 압축해 보내 클라에서 후보정 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