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노트북인텔도난방지 설정도안했는데 치라네요ㅠ

강가여   
   조회 4108   추천 0    

 이걸어떻게해결할방법이없을까요?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나너우리 2019-01
AS센터 물어보시는게 빠르실듯요
gmltj 2019-01
혹시 중고로 구매하신거면 그 전의 사용자가 활성화 시킨 것 일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이게 자동으로 활성화 되는 조건이 있는데 보드 혹은 하드가 교체된 경우 입니다.... 원래의 하드로 교체를 해보시던가 그게 아니면 맥아피에 연락해서 풀어야 되는데 구매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강가여 2019-01
아 주말이라 센타에물어볼상각울몬햇네요 인터넷에선 센타가면메임보드바까야댐다고들하셔서 ㅠ 일단월욜에ㅜ한번알아보겟슴당
     
송재훈 2019-01
서비스센터에 한번 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삼성 서비스센터가 토요일이여도 오후 6시까지는 합니다.
전화로 물어보시는 것보단 센터에서 확인하시는 것이 빠르고 확실할 것 같습니다.
(전화나 센터나 이야기하는 내용은 별반 차이가 없을 것 같네요.
 명색이 삼성서비스센터인데 과도한 교체요구는 안하리라 생각합니다.^^)
          
강가여 2019-01
인터넷찾아보니 저랑 똑같은상황이신분이있는데 서비스센타에서 자기들도 해결못한다고 싹교체해야된다고말햇다네요 .. 맥아피는 통화결과 서비스끝나서 기술지원자체를 안해준다네영
Marl보로 2019-01
언제적 모델인데 지원이 끝났다는 소린지 모르겠군요 ..
아무쪼록 해결이 잘 되기를 바랍니다.
나너우리 2019-01


QnA
제목Page 1438/5723
2015-12   1759146   백메가
2014-05   5232438   정은준1
2019-01   3515   씨형
2019-01   3035   전직P연구원
2019-01   3190   여주농민76
2019-01   4501   일화
2019-01   3975   ommn
2019-01   3429   행복하세
2019-01   3543   미수맨
2019-01   3075   김민석salsal
2019-01   4823   행복하세
2019-01   3704   배병렬
2019-01   4109   강가여
2019-01   2926   꾸띠웍
2019-01   5914   통신보안
2019-01   11590   심바트
2019-01   2740   프링글스
2019-01   5577   남빵
2019-01   2942   검은콩
2019-01   3210   가빠로구나
2019-01   10605   하정구
2019-01   5234   흥선대원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