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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독] 처음 오시는 분을 위한 안내 (737) |
정은준1 |
2014-05 |
52268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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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5
5226815
1 정은준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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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단통법 시대의 인터넷가입 가이드(ver2.0) (234) |
백메가 |
2015-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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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12
1754285
1 백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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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41 |
티비 가성비 추천받습니다. (18) |
대전김형운 |
2020-01 |
34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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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3459
1 대전김형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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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40 |
미크로틱 Queue Tree - 볼 때만 제한이 걸리는 문제 (8) |
SamP |
2020-01 |
217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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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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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a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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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9 |
이 랜카드는 정품이 맞습니까? (7) |
빅너굴맨 |
2020-01 |
48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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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4819
1 빅너굴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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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8 |
Dell Inspiron 3650에 SSD를 장착하려고 합니다. (1) |
galaxyfamily |
2020-01 |
26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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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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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galaxyfami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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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7 |
VMware에서 리눅스를 설치하려는데 Insydeh20 BIOS (6) |
디셈버 |
2020-01 |
47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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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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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셈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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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6 |
2 cpu 메인보드 8핀 전원 케이블이 모자라는데 젠더 써도 될까요? (7) |
두슬아빠 |
20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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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4508
1 두슬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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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5 |
microserver Gen8 , exsi 부팅이 안됩니다. (5) |
킵고잉 |
2020-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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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킵고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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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4 |
너무나 놀라운 kt공유기 kt모드에 대한 질문 (22) |
댕댕이 |
2020-01 |
296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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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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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댕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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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3 |
곰써멀 열전도 효율이 좋은가요?^^ (8) |
마루HOON |
2020-01 |
37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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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3702
1 마루H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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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2 |
SIM800L은 통신사 연결이 불가능한가요? (6) |
이방인 |
2020-01 |
314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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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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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방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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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1 |
Insydeh20 Advanced 메뉴 진입하는 법 (2) |
디셈버 |
2020-01 |
57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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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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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셈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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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30 |
30초 정도되는 영상파일에서 중간 2초 정도 소리를 지울수 있나요? (18) |
ok해피컴 |
2020-01 |
22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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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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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ok해피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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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29 |
셀러는 보냈고, 배대지는 받지못했다면 어떻게 하여야하나요? (4) |
천마건빵 |
2019-12 |
34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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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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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천마건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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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K 재생 CPU VGA 고민입니다. (14) |
올빼미잠와 |
2019-12 |
55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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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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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올빼미잠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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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27 |
유튜브 다운로드 프로그램 괜찮은 것 있을까요? (12) |
LSSAH |
2019-12 |
467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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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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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LSSA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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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26 |
사진의 촛점이 맞춰져 있는지 평가할 수 있는 알고리즘이 있을지 문의합니다. (5) |
트니아빠 |
2019-12 |
29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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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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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트니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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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25 |
랜카드나 레이드 카드 포장재 구입 문의 (6) |
MikroTik이진 |
201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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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MikroTik이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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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5520 듀얼과 i5-2400, E3-1220 단독 사용 중 성능이 (13) |
빅너굴맨 |
201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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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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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빅너굴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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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용한 팬 추천 부탁드립니다. (5) |
하얀아빠 |
2019-12 |
27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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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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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하얀아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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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1122 |
보쉬 18v 충전기 GAL18V-40 인데, 직구한거라 120v 입니다. 220v로 개조 가능할까요? (3) |
nalbonenda |
2019-12 |
42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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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12
4215
1 nalbonend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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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 앗..UPS에 배송완료라고 뜨는군요... 엉뚱한 곳으로 배송된게 아니라면 배대지가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서명뭐라고 씌여있는지 확인후 이베이 셀러에게 난 이런 사인한적 없다... 이러면 될듯합니다.
tracking number 및 제품 정보가 배송대행 신청서에 기입하신 그대로이고, UPS를 통해 확인된 실제 배송 주소가 주문 당시 기입하신 주소와 완전히 일치한다면,
이 경우는 셀러보단 배대지 측의 문제로 의심이 됩니다.
셀러 및 배송사인 UPS에게 배송 관련으로 책임을 물 수 있는 경우는 tracking number가 유효하지 않아 송장 추적이 불가능하거나, 제품이 배송 중 분실, 즉 lost in transit 된 경우에 한해 가능합니다. 이러한 lost in transit은 배송사 직원이 서명 없이 우편함 등 dock에 던져두고 간 경우 (received by dock)는 포함되나, 정상적으로 서명이 된 경우라면 그 쪽에게 책임을 물긴 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설명 배대지 업체 직원이 아닌 제3자가 대신 서명해 제품을 갈취해 간 경우라 하더라도요.
정말 그런 경우라면 셀러에게 바로 보상을 요구하긴 힘들고, UPS가 정확한 본인 확인도 없이 제3자에게 제품을 넘겨 배송 중 분실을 야기했다는 논지로, 본인(배대지 업체 직원)이 서명한 게 아님을 증명해 lost in transit 되었다는 소명을 UPS로 부터 받아내고, 이를 근거로 셀러에게 재발송 또는 환불을 요구하여야 할 겁니다.
제품 자체가 서류상 이하넥스 배대지 주소로 배송은 되었다는 전제 하에,
제 생각에는 일단 셀러가 제공한 송장 추적 내용을 이하넥스 측에 제출해 보상접수를 요청해보시는게 나을 거라 생각합니다.
반려가 될 경우에 한해 다소 험난하더라도 위 내용처럼 UPS에 책임을 물어 제품을 다시 받거나 환불 받는 길을 택하셔야 겠지요...
보상규정에 대해선 아래 링크 글을 참조하세요.
https://www.ehanex.com/serviceguide/serviceguide_compensation.js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