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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회사에 PBX 박스(?), 삼성 offceServ 7200 call 서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일반전화선으로 고객센터도 운영하고 서로 전화 당겨받고 전환도 해줬는데요...


갑자기 다른 부서가 같은 사무실 편입했는데 그 부서만 인터넷전화기(Kt)만 사용중입니다. (다른 외부지점에서도 인터넷전화기를 쓰네요)

그래서 일반전화(키폰전화기, 일반전화기 등)와 인터넷전화기가 동시에 있으니 서로 전환이나 가 안 됩니다.

하나의 망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디지털 전화기랑 인터넷전화기와는 전혀 다른 개념인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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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ragoune 20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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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ØIP Trunking (SIP/H.3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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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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