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Drive2 사용 상 문의사항

   조회 3179   추천 0    

안녕하세요?

최근에 ioDrive2 1.2TB 모델을 구입하여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이게 처음 장착하고 판매자가 동봉해 준 USB 안에 있는 정식 드라이버(?)로 설치했을 때는 문제가 없었는데, 굳이 업데이트 하겠다고 구글에서 드라이버 관련 검색을 통해 Dell_IO_Management_3.2.15.1699_x64.exe 라는 버전의 드라이버를 설치했습니다.

그 이후 윈도 상에서의 동작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는데, 윈도 종료 시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고 블루스크린을 토해내며, 다음 부팅 시 ioDrive 스캔을 반드시 진행합니다.

판매자분에게 문의하니 드라이버가 꼬여서 그렇다고 윈도 재설치를 추천하던데요.

윈도 재설치가 곤란한 상황이라, 혹시 윈도 재설치 말고 이 ioDrive의 드라이버를 완벽 제거 후 클린 설치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
급여는 통장을 스칠 뿐
=================================================================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박문형 2021-01
드라이버는 두 개 다 가지고 계시죠??

디스크 하나 구해서 사용하시는 디스크 클론 떠서 테스트 할 수 있게 한 후에

CCleaner 를 설치해서 필요 없는 파일 및 레지스터 청소를 하고 드라이버 및 관련 프로그램을 지우고

다시 드라이버 설치해서 비교해보세요..
     
제거 빡세게 한번 해보라는 말씀이시군요.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DarknessAng… 2021-01
장치 관리자에서 그넘 찾은후 속성 가신후 드라이버에서 롤백


QnA
제목Page 853/5730
2014-05   5266030   정은준1
2015-12   1790971   백메가
2015-07   3408   김건우
2018-11   3206   캔위드
2024-07   1595   영산회상
2012-01   5819   참세상맹글기
2014-03   3639   Won낙연
2020-01   3649   준컴덕
2012-01   5905   정영철
2022-12   2276   NANDROID
2018-11   5896   IRIX6530
2014-03   4109   나비z
2016-08   3803   허허허허
2014-04   3843   미담
2017-09   3376   일리케
2018-12   4564   정의석
2012-03   6530   classiccha
2017-09   4259   winner712
2015-08   20715   엔비
2017-09   3599   inquisitive
2018-12   9017   마하의속도
2015-08   3798   P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