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OEM 제품 AS 방법이 어떻게되나요?

   조회 1288   추천 0    

쪽팔리면 질문하지 맙시다. 소중한 답변 댓글을 삭제하는건 부끄러운 일 입니다 

안녕하세요

한달쯤전에 여기 판매게시판 통해서

씨게이트 EXOS HDD 2장을 구매했는데요

이틀전에 나스에 꽂아보니 그 중에 한장이 전원이 자꾸 꺼졌다켜졌다하는 증상이 있더라고요ㅠ


씨게이트 전화해보니 OEM제품이라 제조사 AS는 안된다고하던데 이런경우에는 어떻게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판매자께는 방법을 여쭤보니

일본OEM제품이라 일본에서 AS 받아야한다는 것만 알려주시고

업체가 어디인지 또는 방법에 대해서는 전혀 안내를 안해주셔서 어떻게 AS를 받아야하는지 도통 모르겠습니다ㅠ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김강호 2023-03
OEM 제품은 공급 벤더사를 통해 A/S 되는 게 원칙이라 직접 하시는 건 복잡하실거 같고 판매자 분을 통해 AS 진행하는 게 맞는 것 같습니다.
gmltj 2023-03
oem 이라도 단품이 아닌 완본체에 들어 있던 것이면 본체 상태로 AS 를 받아야 되서 거의 불가능합니다...


QnA
제목Page 365/5725
2014-05   5243215   정은준1
2015-12   1768532   백메가
2023-03   2500   강한구
2023-03   5530   키르히호프
2023-03   2374   긴머리루이스
2023-03   3336   까치산개꿀탱
2023-03   2294   홀릭0o0
2023-03   4677   린드버그
2023-03   3828   트렌드
2023-03   3006   wguardian
2023-03   2383   경박한시민
2023-03   2432   grzlr
2023-03   2150   요를레이
2023-03   3475   gdj1
2023-03   2250   푸치코
2023-03   2288   RuBisCO
2023-03   1581   김동자맨
2023-03   1385   slowcity
2023-03   1878   김동자맨
2023-03   1289   시공의폭풍
2023-03   1583   주영진영아빠
2023-03   1977   마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