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쯔 RX100 S8 iRMC 로그인 오류 관련 질문드립니다

alphq6489   
   조회 2057   추천 0    

쪽팔리면 질문하지 맙시다. 소중한 답변 댓글을 삭제하는건 부끄러운 일 입니다 

안녕하세요. iRMC 로그인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하여 질문드립니다.

오늘 오후 6시경 IDC에 방문하여 iRMC 초기화 후 IPv4 세팅도 완료하였습니다. 초기 비밀번호와 ID가 admin / admin 여서 이로 로그인이 잘되는것을 확인한 후 IDC에서 퇴장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오후 9시쯤에 다시 접속하여 로그인을 시도하였으나 로그인창이 반복적으로 뜨며 로그인이 안되어서 브라우저도 바꿔보고 다른 네트워크에서 시도 해봤으나 증상은 똑같았습니다.

후지쯔 iRMC는 처음 다뤄보는거라 이에 대해서 알고계신다면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보통 로그인창이 2~4번 연속적으로 나오는데 이때 admin / admin 을 반복하여 제출하면 로그인이 되었습니다.)




짧은글 일수록 신중하게.
박문형 2023-11
대략 10여년 된 장비네요..

잘은 모르지만

외부에서 어떤 브라우져로 연결시도하셨는지 모르겠지만 옛날 장비의 IPMI 2.0은 https 를 지원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MS 플로어로 연결하면 보일수 있지만 그것은 현재 사용하는 것 자체가 힘들것이고

MS 엣지에서 MS익스플러어 호환모드로 접속해보시던지

다른 웹 브라우져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같은 것으로 접속 시도해보세요..

현재 iRMC  ID와  PW가 디폴트 상태인지라..

그리고 저 iRMC IP가 IDC에서 사용하는 고정 IP라면 재대로 아이디 페스워드를 셋팅하지 못하면 순식간에 뚫려 버릴수 있습니다..

뚫리면 큰일납니다.. (서버 리셋 외에 OS설치 등도 가능)


전용 프로그램으로 접속한 것이면 구매하신 곳이나 후지쯔쪽에서 기술지원 받으셔야 할 듯합니다..
제온프로 2023-11
firefox로 접속해 보세요.
지금 버전말고
4~6년 전 버전으로 해 보세요,
     
alphq6489 2023-11
Firefox 47.0 (2016년 출시)로 시도해 봤으나 증상이 최신버전 크롬이랑 같습니다.
윈도7에서 최신버전 IE로 시도했을 때는 로그인 창이 딱 3번만 뜨고 3번 입력 후에는 아무런 반응이 없었습니다.
제가 서울 거주고 데이터센터는 부산이라 부산 쪽 지인한테 부탁해야 하는데 이분도 내일에나 방문할 수 있는 것 같다네요..

답변해 주신 점은 감사드립니다..


QnA
제목Page 234/5732
2015-12   1793961   백메가
2014-05   5268913   정은준1
2023-11   1620   곰돌삐약
2023-11   1660   홀릭0o0
2023-11   2058   alphq6489
2023-11   1684   sungsung
2023-11   1948   inquisitive
2023-11   1619   검은콩
2023-11   1914   전설속의미…
2023-11   1690   전설속의미…
2023-11   2649   atozztoa
2023-11   1924   jore
2023-11   2201   박문형
2023-11   2375   Sikieiki
2023-11   2109   화란
2023-11   2519   화정큐삼
2023-11   1545   inquisitive
2023-11   1530   pumkin
2023-11   2017   Rich
2023-11   1813   seoulmetro
2023-11   2922   atozztoa
2023-11   2541   SLALqHD